본문 바로가기
자료공개

토공 및 부대토목공사 시공계획서 PPT 발표자료

by 설명이
728x90
반응형

표지 포함 72페이지

토공 및 부대토목공사 시공계획서 발주처 제출 및 발표 보고용 (PPT)

각종 이미지를 파워포인트 형태로 해두었으니 개별 현장의 실정에 맞게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감리 지침에 있는 시공계획서 제출 시 검토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되어 감리&CM에게 제출하여, 사전검토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목차

1. 공사개요
2. 현장조직표
3. 공사세부 공정표 및 예정공정표
4. 주요공정의 시공절차 및 방법
5. 시공일정 및 주요 인력/장비계획투입계획
6. 품질관리대책
7. 안전관리대책 및 환경관리대책
8. 지장물 처리계획 및 교통/민원처리대책

본문 내용

4.2. 부 지 정 지 (토 공) 공 사
(1) 시공 측량
1) 기존의 측점 표시말뚝(CP, BM)의 위치를 확인
2) 측량확인 완료 후 실제 지형과 설계도면과 일치 여부 확인 시공 위치 및 대지 경계에 말뚝 설치
3) 인조점은 공사에 지장이 없고, 용이하게 다시 쓸 수 있는 장소에 견고히 설치하고, 훼손의 염려가 없도록 조치한다.
4) T.B.M은 이설의 우려가 없는 구조물의 기초, 자연석등을 이용하여 가장 가까운 수준점으로부터 표준 높이를 측정한다.

(2) 토공일반
1) 정지될 부지의 표고 및 위치를 확인하기 위한 인조점을 공사 시행 전에 설치하여 당해 모든 공사의 기준이 되게 한다.
2) 토공사는 기계화 시공을 원칙으로 하며 불가피한 경우에는 인력으로 시공한다.
3) 공사에 사용되는 중기는 감독자에게 중기조합 및 운행방법 등을 시행 전에 승인을 받아야 하며, 특히 중기의 공해 유해물이 인근 타인의 토지에 유입되지 않도록 한다.
4) 착수 전 지장물은 완전히 제거 후 시공하다.

 


관련 자료 받아 가세요.

 

토공 및 부대토목공사 시공계획서 레포트

4.2. 부 지 정 지 (토 공) 공 사 (1) 시공 측량 1) 기존의 측점 표시말뚝(CP, BM)의 위치를 확인 2) 측량확인 완료 후 실제 지형과 설계도면과 일치 여부 확인 시공 위치 및 대지 경계에 말뚝 설치 3) 인조점은 공사에 지장이 없고, 용이하게 다시 쓸 수 있는 장소에 견고히 설치하고, 훼손의 염려가 없도록 조치한다. 4) T.B.M은 이설의 우려가 없는 구조물의 기초, 자연석등을 이용하여 가장 가까운 수준점으로부터 표준높이를 측정한다. (

www.happycampus.com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